속보.'일일 베스트'에서의 5가지 / 外 3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f247661 작성일23-11-07 10:21 조회2,07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속보] 이재명 수사 검사, 전보 발령 | 정치-일간베스트 | 일베저장소 (ilbe.com)
※※ https://www.ilbe.com/view/11507276890 : https://www.ilbe.com/view/11507276890
◈ https://www.ilbe.com/view/11506381523 : '주한 이스라엘' 대사의 불만 토로!
◆◆ https://www.ilbe.com/view/11506394961 : 4.19단체, 차라리 해산하라, 이럴려면!
◆ (서울=연합뉴스) 박진형 기자 =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공격 당시 유아 살해 등 잔학 행위를 저지른 정황을 담은 영상을 한국 언 론에 공개하고 가자지구 인명피해를 주로 다루는 국제적 언론 보도가 불공평하다고 주장했다.
주한 이스라엘 대사관은 6일 종로구 서린동 대사관에서 한국 언론 상대로 43분 분량의 영상을 녹화·녹음을 하지 않는 조건으로 상영했다.
이 영상은 하마스 무장대원들이 공격 당시 착용한 보디캠과 휴대전화, 폐쇄회로TV(CCTV), 희생자들의 차량 블랙박스와 휴대전화 영상 등을 편집한 것으로, 지난달 23일(현지시간) 이스라엘 현지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이스라엘 측의 이날 한국 언론 대상 영상 공개는 최근 이스라엘군의 가자지구 지상전 본격화로 인해 민간인 희생자가 증가, 국제사회에서 비판 여론 및 휴전 촉구 움직임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하마스의 잔혹성을 부각함으로써 지상전의 정당성을 강조하고 국제 여론을 개선하기 위한 여론전 차원으로 보인다.
이 영상에는 무장대원들이 피를 흘린 채 숨진 것으로 보이는 한 남성의 목을 베려고 농기구로 여러 차례 내리치며 "알라후 아크바르(신은 위대하다)"고 계속 외치는 장면이 찍혔다.
다수의 유아·어린이와 여성들의 시신, 불탄 시신 수십구의 모습도 영상에 담겼다.
또 하의가 모두 벗겨져 성폭행을 당한 것으로 의심되는 여성의 시신도 확인됐다. 이와 관련해 이스라엘 측은 성폭행 피해 증거를 확보했다고 외신에 밝힌 바 있다.
영상에서 하마스 무장대원들은 키부츠(집단농장) 내 가정집이나 도로 위 자동차, 유치원 등지에서 달아나거나 저항하지 않는 민간인 다수를 사살했고, 쓰러진 사람들을 확인사살하기도 했다.
한 대원은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맨손으로 유대인 10명을 죽였다. 지금 숨진 유대인 여자의 전화로 통화하고 있다"며 "내가 죽인 자들을 내 왓츠앱(메신저)에서 보라"고 자랑했다.
아키바 토르 주한 이스라엘 대사는 영상 상영을 마친 뒤 브리핑에서 "우리는 가자지구 주민들이 엄청난 고통을 겪고 있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면서도 "팔레스타인 아동 등의 인명피해만 보도되고 있다. 국제적 언론 보도가 균형을 잃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부 한국 언론도 이스라엘 공습 사망자는 '학살'(massacre)의 희생자라고 쓰면서 하마스 학살로 숨진 이들은 '살해'(killing) 희생자라고만 표현하는데, 이는 불공평하다"며 이번 영상에 나온 모습은 "학살이라는 말의 정의(definition)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각국 주재 이스라엘 대사관에서도 같은 영상을 현지 언론 상대로 공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_ _ _ _ _ _
◆◆ 4.19 단체는 부정선거 불의에 항거해서 집회와 시위를 한 단체가 아닌가 ?
3.15 기념 단체도 ?
그러면 강서구청장 부정선거에 대해서
누구보다 더 적극적으로 먼저 항의하고 분노를 표시햐야 하는데 ?
3.15 기념 단체도 ?
그러면 강서구청장 부정선거에 대해서
누구보다 더 적극적으로 먼저 항의하고 분노를 표시햐야 하는데 ?
◆◆◆ '법무부, 한 동훈' 장관을 탄핵하겠다는데,,. '반응' 읽기 ↔ 한동훈, 野 탄핵 논의에 "국정 마비시키겠다는 불법 탄핵" : 네이트 뉴스 (nate.com)
◆◆◆◆ https://www.ilbe.com/view/11506528716 : 북괴 반잠수정 발견한 일병, 헬기타고 휴가, 화랑무공훈장ㄹ 수훈! ,,.
+ + + + + +
1. 기계적 판단이 아니라 정무적 판단을 해주시기 소원합니다.
2. 정무적 판단의 사안들
(1) 수형인의 지병입니다.
(2) 80대 고령의 의미를 음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제복 입은 유공자’에 대한 대통령님의 약속과 대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4) 수형인은 1988년부터 이념전쟁을 해왔습니다.
(5) 수형인의 죄질에 대해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6) 국가를 위해 충성한 것이 5·18의 명예를 훼손한 범죄 행위라는 판결에 눈을 감는 것이
이념전쟁에 해당하는 것인지 살펴주시기 바라니다.
(7) 단 한 사람의 자유가 침해돼도 그 나라는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라는 대통령의 말씀을 신뢰하게 해 주십시오.
↗ 저의 소감 : 우선 이 번호 순서 매김을 거꾸로 되어졌어야 한다는 생각이 듦.
그리고 저도 시방 '불당 천만'한 형사범 전과자'로 되어진 바 되어져;
'판사,검사.국선변호인{변호가 아니라 부당한 팜사.검사.경찰에 부응하는
배임죄를 태연히 한 롬,빨개이}.경찰'과 쌈싸우는 중. 인데요만;
'지 만원' 박사야말로 '의인'이시라는 단어 표현에 부끄럽지 않으오신 분이십니다! ,,.
'윤'통은 명색이 검사 출신이신데, 수치를 아시오기를 바라는 맘이도다! ,,. ㅃ~ㄷ ㄷ! /////
★ 추천 집회 알림 : http://www.rokfv.com/contents/sub0201.php?uid=47288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3&wr_id=230946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2&wr_id=21315 : 군복, 깨어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