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실] 한국에는 두 계열 이 엄연히 존재한다. > 휴게실

본문 바로가기

System Club 시스템클럽

휴게실 목록

*[휴게실] 한국에는 두 계열 이 엄연히 존재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ufrhd 작성일23-09-18 08:25 조회544회 댓글1건

본문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또렷한 두 계열 


대한민국에는 서로 반목하는 또렷한 두 계열 이 존재한다.

 국부 박정희 계열과 --역적 김대중 계열 이 그것이다. ==즉, 국민의 힘 계열?과 --민주당 계열?


박정희 계열 속에는 민주당쪽 세작이 많다.  --김대중 세력 속에는 어떤 지령을 받는 것같고.., 

박정희 계열 은  대부분 윤석열 지지 세력이고,   김대중 게열은 대부분 이재명 지지세력이다. 

 

 

박정희 계열이 승리하면 나라가 흥할 것이고,   김대중 계열이 승리하면 나라가 망할 것이다.

 

* 엄연히 존재하는 뚜렷한 두계열

 반공 계열과                      용공 계열

자유민주주의한국 계열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계열

국가발전 계열과              망국 민주화 계열

박정희 계열과                     김대중 계열

 

* 김대중의 浮上은 망국의 전조증

국부 박정희가 간신히 살려놓고 한강의 기적을 이룩해서 현재 세계속의 부강국이 된 우리 대한민국이 역적 김대중의 부상으로 망국의 위기에 처해지고 말았다.

 

* 아무리 눈을 씻고 보아도 희망은 안 보인다.

 빨갱이들 끼리 잘 놀고 있는 모습들 뿐이다.

 

* 손상윤회장님은       자유민주당 · 자유당, 내달 5일 통합 합당 기자회견 - 뉴스타운

"자유민주당" 그거 이름이 좋지않다.

차라리 "자유공화당"으로 했음 좋겠다!

 

*전라도 시인 정재학의 정체

이름난 시인들 중에는 전라도 출신이 많다.

한국 현대시단의 거목으로 꼽히는 서정주 시인은 전북 고창, 여러 번 노벨상 후보로 올랐던

고은 시인은 전북 옥구군, 민주화 운동의 대부였던 김지하 시인은 전남 목포가 고향이다.

그 아래로 섬진강 시인으로 널리 알려진 김용택 시인은 전북 임실군, 실험적이고 전위적인

기법의 풍자시로 주목을 받은 황지우 시인은 전남 해남군, 농촌시의 일가를 이룬 고재종

시인은 전남 담양군, 시집 '노동의 새벽'으로 유명해진 박노해 시인은 전남 함평 출신으로

모두가 한국 시단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상당한 영향력이 있는 시인들이다.

 

요즘 '전라도 시인 정재학'이란 이름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섬진강 시인
김용택 말고는 출신지가 이름 앞에 수식어로 붙는 시인이 없었는데 굳이 '전라도 시인'임을
강조하는 것은 예사로운 일이 아니다. 인터넷에 나와 있는 프로필에 따르면 정재학 시인은
전북 고창 출신으로 조선대학교 국문과를 졸업하고 전라도 지역을 전전하며 중·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였다. 그가 가졌던 '전교조추방시민연합 공동대표'라는 직함은 그의 교직생
활이 평탄하지 못했음을 짐작하게 한다. 사실 그는 문학 쪽보다는 보수우파 논객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해온 모양이다
전라도에서 태어나 살면서 전교조 추방운동을 하고 보수우파 논객으로 활동한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닐 터이다. 편지 형식으로 쓴 어떤 글에서 그는 그 고충을 이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전교조의 해악을 알던 2002년부터 이 길에 들어서서 싸워 왔고, 그리고 만신창이의
몸으로 여생을 아내에게 부탁하고 있네. 고소만 무려 20여 차례, 매일 대문 앞에 우체통에
검찰청, 법원에서 날아오는 붉은 줄이 쳐진 편지를 받아본 사람들은 내 심정을 알 것이네.”
그는 무엇 때문에 자청해서 그런 가시밭길을 걸어왔던 것일까? 누구 못지않게 조국과
전라도를 사랑하기 때문에 자식들과 제자들이 살아갈 미래를 위해서 전라도가 종북좌파의
꼭두각시로 전락하고 그 해악이 전 국민에 미치는 것을 두고만 볼 수는 없었던 것이다.
이발소 아저씨도, 국밥집 아주머니도, 국밥집에서 만나는 지인들도, 국회의원부터 자치
단체 기초의원까지 모조리 좌파 정당 일색인 저울의 평형을 상실한 채 한쪽으로 기울어진
논리와 주장으로 살아가는 곳, 정치이념의 일방통행만이 허용된 곳에서 자유우파로 살아
가기 위해서는 상당한 용기와 사명감이 필요한 일이다.
전라도가 좌경화된 주된 원인은 멸시와 천대에 대한 뿌리 깊은 원한과 분노라는 것이 정재학
시인의 진단이다. 그 피해의식과 적개심을 파고든 것이 바로 종북 좌파 세력이라는 것이다.
통일보다 더 크고 간절하고 시급한 소원이 국민통합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빨갱이들을
호남 민중과 분리시켜야 한다는 주장이다. 전라도 내에 기생하는 북한 추종 세력들은 전라도
자유우파가 상대해야 한다는 것이고, 전라도 출신 자유우파를 결집시키는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모쪼록 많은 전라도 출신들의 적극적 호응을 기대한다.

 

***

5.16

작성자 aufrhd 24-01-21 18:58 조회14회 댓글0건
 

 
국부 이승만과 박정희 대통령의 5.16혁명(1)


수염 깍으라고 세살배기에게 날카로운 면도날을 쥐어준다면 필경 세살배기는 면도날에 다치게 될 것이다민주주의란 그런 제도이다민주주의를 운용할 능력이나 역량이 없다면 민주주의는 세 살배기 손에 쥐어 준 면도날이 될 것이다.

박정희 대통령의 고도 성장기 당시 최고급 열차 새마을호 기차 안에서 어느 어머니가 어린아이의 팬티를 벗기고 콜라병으로 오줌을 받는 장면을 본 일본기자는 한국의 민주주의는 앞으로 20년내 오지 못할 것이라며 쓴소리를 했다기차 좌석을 씌운 고급천을 몰래 오려가는 통에 홍역을 앓기도 했다.

과연 우리나라 건국기에서 박정희 대통령 혁명 완수기까지 민주주의를 운용할 능력이 있는 국민이었는가를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우리는 목하 중국에서 벌어지는 지하철에서 대소변을 보는 천박한 국민성에 대하여 많은 조롱을 하고 있다.


미국의 정치학자 로버트 달은 오랜 연구 끝에 민주주의 정착에 대한 조건을 남겼다.

참다운 민주주의가 제대로 실행하려면 민주주의를 가능케 하는 경제적산업적 기반과 민주주의를 운영할 수 있는 중상층 형성국민의 민주시민 의식이 필수이다.

1. 물질적 산업적 토대 위에 먹고 사는 문제가 해결되는 1인당 GDP 4,000

2. 탄탄한 중상층

3. 민주시민교육

당시 우리나라 국민소득은 몇십불에 불과했고, 4,000불은 오래전에 남긴 연구기록으로서 지금의 GDP 기준이라면 두세배 더 높아 졌을 것이다지구상에 산업화와 경제성장 없이 민주주의를 성취한 나라는 단 한나라도 없다가난한 나라가 민주주의를 성취한 예는 단 한 건도 없으며 부자나라가 민주화를 이루지 못한 나라는 많다경제성장은 민주주의에 필수불가결한 무조건적인 조건이다.


국부 이승만의 통치시대 과연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성취를 위한 준비가 되었는지 물어야 할 것이다때론 독선적으로 국가를 이끌어간 국부 이승만이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그 당시 민도 수준으로는 국부 이승만의 절대적 카리스마에 의존하지 않고는 국가 운영이 될 수 없었던 시대였다.

국부 이승만의 하야로 개인적 역량과 카리스마가 사라지고 영국 옥스퍼드에서 영문학을맨해튼 가톨릭대학교 영문학을 전공한 윤보선과 장면은 재벌급 집안에서 태어나 고난 없이 살았던 사람들이다잘 살았다는 것이 흠이 될 수 없지만 그 시대 영국 옥스퍼드와 미국으로 천문학적인 돈을 쓰며 문학이나 전공하자고 유학간 대책 없는 사람들이었다윤보선의 당시 한학기 학비 700파운드는 논 수십마지기를 팔아야 하는 돈이었다는 이야기도 들은 적 있다그 절박한 시대 바다 건너 그 많은 돈을 쓰며 배운 것이 선비답게 고작 문학이다.

그들의 통치는 처참했다냉수 마시고 이빨 쑤시는 조선의 딸깍발이 보다 무능했고무식했으며무책임했다.

그들이 통치한 9개월의 짧은 집권기간 동안 시위는 2,000여회가 일어났으며 이유를 가리지 않은 시위는 매일 10회나 반복되었다거리의 윤락업소를 철폐 하가고 데모대가 지나가면 그 뒤를 윤락녀들의 시위대가 사람 무시 하지 말라며 지나갔고뒤를 이어 데모를 하지 말라며 피켓군단이 지나갔다윤보선과 장면은 그 거리의 풍경을 내려다 보며 한숨이나 쉬고 있었다.

경기도에서 태어나 서울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 인민군에게 강제 납북되었다가 김일성대학에 다니고거물 간첩이 되어 남파되어 혁혁한 간첩활동으로 영웅칭호를 받은 이용규가 있다그는 1976년 귀순하여 자유대한민국의 품에 안겼다그는 자신의 저서 소리없는 전쟁에서 4.19 시위에 대하여 회상하고 있다.

“4.19 때에도 시위학생들이 가자 북으로만나자 판문점에서이런 구호를 외치며 왁시글거리지 않았습니까그 때도 제가 서울에 있으면서 학생시위를 지도했습니다”.

400만명이 죽어간 전쟁이 몇 년이나 지났다고 북한이 남한보다 잘산다며 가자 북으로를 외치는 수준이 그 시대 민도였다.


국부 이승만은 대동세상의 유토피아에 목마른 조선은 반드시 빨갱이 국가를 추존한 것을 알고 있었다양반 몇몇이 백성의 피를 빨아 먹고 사는 대동세상 그 세상이 곧 빨갱이 세상이다북한의 유교 빨갱이가 얼마나 지독한 생명력을 가지고 지금도 살아있는 화석으로 증거하고 있다.


미군정기 자유민주의와 공산주의를 두고 여론조사를 했다국민 80%가 공산주의 즉성리학의 대동세상을 흠모했다.


세상물정 모르는 미군정사령관 하지는 좌우합작을 통한 정부 구성을 요구했다국부 이승만은 단호히 거절했다실탄이 장전 된 권총을 찬 하급장교를 보초 세워 국부 이승만을 가택연금했다.

미국은 공산주의 위험성을 모르고 있었다프랭클린 루스벨트는 소련에 잘지내자며 끊임없이 추파를 던졌다, UN을 만든 앨저히스, IMF를 만든 해리 덱스터 화이트는 소련의 간첩이었다미국의 국가기밀이 소련으로 실시간 넘어갔다.

볼세키비 혁명이 일어난 후 정확하게 5년 후 국부 이승만은 당신이 발간하고 있는 잡지 태평양에 공산당 당부당” 논설을 실어 공산주의 위험성과 필망의 길을 예언했다.

트루먼이 공산주의 위험성을 깨닫고 트르먼 독트린을 미국 의회에서 선포한 것이 1947년이었다.

국부 이승만은 답답했다공산주의 대동세상을 꿈꾸는 어리석은 국민을 혼자의 의지로 꺽고 대한민국을 건국했다.

민주주의를 향유 할 능력 없는 국민은 차라리 당장은 공산주의가 나았다. 그러나 국부 이승만은 면도날을 빼았았다. 울부짖는 어린아이를 혼내는 것은 면도날을 빼앗은 후이다.  국부 이승만은 자유대한민국으로 건국했다.




국부 이승만과 박정희 대통령의 5.16혁명(2)

국부 이승만은 박정희 대통령에게 3가지의  유산을 물려준다.

첫 번째는 한미 방위 상호조약이다.

전쟁의 장기화 및 전비로 인해 교전국 모두 피로에 지쳐 있었다트루만에 이어 대통령이 된 아이젠 하워는 6.25 사변을 종식시키겠다는 공약을 걸고 대통령이 되었다그리고 평화라는 사기로 한반도에서 도망가려 했다.


아이젠 하워는 적수가 되지 못했다국부 이승만은 전격적으로 반공포로 석방을 했다얼얼하게 뒤통수를 얻어 맞은 아이젠 하워는 자다가 일어나 경련을 일으켰다처칠은 면도날에 얼굴에 생채기가 생겼다모택동은 게거품 물며 반공포로 한명 당 한국인 5명을 사살하라고 길길이 날뛰었다.

활로를 찾지 못한 아이젠 하워는 비겁한 변명을 늘어 놓았다.

"이승만의 일방적인 행동은 약속 파기이다미국은 이승만이라는 적을 만났다.

미국은 우방을 잃는 대신 적을 하나 더 얻었다

그리고 이승만 제거작전에 돌입했다.

국부 이승만은 아이젠 하워 턱에 어퍼컷을 꽂아 넣었다.

비겁자 미국은 가라미국에 하나님의 저주가 있을지어다우리에게는 자살할 권리가 있다

처칠도 끼어 들었다.

이승만은 배신자이다미국 정부는 당장 그를 대통령자리에서 쫒아내라

깜량이 되지 못하는 처질에게 국부 이승만은 귀싸데기를 올려 붙였다.

그 늙은이 아편전쟁이 끝났다는 것 여태 모르시네

미국의 모든 언론이 들끓었다미군이 지키는 반공포로수용소를 국군이 가서 털었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고공산당과는 끝까지 싸우다 죽겠다는 자살할 권리는 미국을 초토화 시켰다.

겁쟁이 아이젠 하워비겁한 나라 미국은 전세계의 모든 일간지 1면 톱기사가 되었다.

자존심 상한 미국의 언론은 아이젠 하워를 난타했다.


국부 이승만에게 아이젠 하워는 투항했다.

"우리는 한국으로부터 절대 퇴장하지 않는다공산주의자들이 한국을 차지하도록 결코 방치하지 않는다우리는 물러나지 않고 끝까지 싸운다이승만의 불굴의 의지를 미국이 끝까지 지원할 것이다.“

국무장관 덜레스는 국부 이승만에게 애국심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며 윌터 로버트슨을 특사로 보낸다는 친서를 보냈다.

즉각 국부 이승만 앞에 특사 윌터 로버트슨이 날라왔다.

한미방위상호조약을 해줄테니 제발 휴전에 반대하지 말아 주십시오

국부 이승만은 로버트슨을 15일 동안 12번의 회담을 통해 초죽음으로 만들었다.

당대를 아우르는 석학 국부 이승만에게 로버트슨은 애송이였다로버트슨은 백기 항복한 후 본국에 보고했다.

빈틈없고 책략이 풍부한 인물일 뿐만 아니라 자기 나라를 국가적 자살행위로 몰고 갈 충분한 능력이 있는 매우 감정적이며분별력이 없고비논리적인 광신자이지만그의 철저한 반공주의와 불굴의 정신은 지원되어야 마땅하다

국부 이승만은 로버트슨이 떠나고 조약 서명을 위해 날라온 국무장관 덜레스를 또 두결겨 팼다.

먹고살 돈과 군대를 키울 돈을 내 놔라그리고 38선에 공산당이 처들어 올 길목에 인계철선을 설치하고 미국 너희들이 들어가서 지켜라

미국은 당시 한국 수출액 34배에 달하는 현찰로 달러를 바쳐야 했고, 50년대에서 60년대를 넘어 한국 정부의 국가예산 86%~60%에 이르는 무상 원조 즉조공을 바쳐야 했다.

2만명의 대한민국 국비유학생을 미국의 돈으로 미국에 유학을 시켜 주어야 했다그 중 절반이 군장교였고 박정희 대통령도 미국 유학길에 올랐다.

국부 이승만은 인류 역사 이래 가장 악질적인 불평등 조약인 한미상호방위조약을 체결하며 당당했다.

!! 미국 너희 말이야 너희들이 침략 당할 때 우리가 가서 싸워주고 도와줄께!!“

국민소득 몇십불에 불과한굶어 죽어가는 나라가 세계 최강 대국 미국이 침략 당할 때 군대를 보내 준다는 소리에 퇴임한 트루먼이 화가 잔뜩 났다.

이승만은 선지자인줄 알았는데 날강도였다

그러나 한미상호방위 조약에 도장을 찍은 덜레스 국무장관은 국부 이승만을 존경했다.

"나에게는 이 박사를 친구로 가진 것은 자랑이며 그는 실로 훌륭한 정치가이다"


국부 이승만의 미국을 돕겠다는 예언은 적중했다박정희 대통령 시대 월남전에서 국군 연인원 32만명을 파병했다.

박정희 대통령도 영리했다. 6.25 참전으로 4만여명이 전사한 미국에 보은하기 위하여확산되는 공산세력을 막기 위하여한미상호방위조약에 따르더라도 마땅히 미국을 도와야 할 베트남전이었다그런데 박정희 대통령은 악착같이 미국을 뜯어 먹었다.


박정희 대통령은 주한미국 대사 W. G. 브라운에게 차용증을 받았다이름하여 브라운각서이다주한미대사는 군수지원 경제지원을 정히 변제하겠음 이라고도장을 쾅 찍었다.

대한민국 국군은 강했다베트남전의 영웅이 되었다미국을 뜯어 먹을만 했다.

그런데 한국군에게 지급한 M-16 소총은 분실이 너무나 빈발했다미군이 쫒아와 조사를 해도 밀림에서 잃어버렸다는데 어찌할 도리도 없었다무기는 계속 공급했다그 무기들은 귀항선에 실려 국내로 반입되었다.

박정희 대통령은 훔쳐온 M-16에 만족할 수 없었다. M-16 기술을 세계에서 유일하게 대량생산 국내 라이센스를 뜯어 통째로 강탈했다추가파병을 요청하는 미국에 박정희 대통령은 닉슨을 하와이로 불러 만나 당시 최첨단 전투기 F-4 팬텀까지 뜯어내어 한순간에 아시아 공군력 1위가 되어 북한은 영원히 제공권을 포기하게 만들었다.

그뿐일까?


박정희 대통령의 월남전을 통해 미국 뜯어먹기는 상상을 초월했다하다못해 미국에게 김치 없어 밥 못먹겠다며 국군에 김치통조림 공급하라고 떼를 썼다국내에서 김치통조림 생산해서 비싼값에 미국에 팔고 미국은 한국군에 공급했다고추장 된장 짱아치가 포장 된 K-레이션도 만들어 팔았다.


국부 이승만에게 박정희 대통령은 배워도 한참 잘 배웠다세상은 참 아이러니컬 하다가장 친미적인 대통령들이 미국 뜯어 먹는데는 야차같이 달려 들어 뜯어 먹었다반미면 어떻냐미국에 할말하겠다던 노무현과 문재인은 미국가서 밥도 제대로 얻어 먹지 못했고 무기만 수조원어치 사주고 국제 호갱이 되었다.




국부 이승만과 박정희 대통령의 5.16혁명(3)

두 번째 남긴 유산은 교육받은 인재였다.


국부 이승만이 하와이에 한동안 정착하게 된 것은 사탕수수 노동자 이민으로 인한 한인학교 때문이었다국부 이승만은 한인학교를 시작하며 당시로서는 상상도 하지 못할 남녀공학의 학교를 세웠다. 1914년 미국 하와이에 한국 최초의 남녀공학 학교인 한인기독학원을 설립하고 기숙사까지 갖추었다한반도에 남녀공학 학교가 설립 된 것이 해방 후에 가능했다.


국부 이승만의 교육에 대한 열정은 전쟁을 중에도 학교 수업은 멈추지 못하게 했다국부 이승만은 교육은 부모도 간섭할 수 없는 국민의 권리로 규정했다그 찢어지게 가난한 시대에도 정부예산의 20%가 교육예산이었다대학을 졸업한 인재는 6.25 전란 중에도 징집을 하지 못하게 했다국부 이승만 재임 기간 중 70%를 훨씬 상회하는 문맹율을 22%(남성 11%, 여성 33%)로 낮춰 사실상 문맹을 퇴치했다.

또한 2만명의 인재를 선발하여 국비로미국돈으로 미국에 유학을 시켰다그 절반이 박정희 대통령을 포함한 군 장교였다.

국부 이승만이 퇴임할 때 대한민국의 대학생 숫자가 영국과 똑 같아 졌다.

대한민국의 경제기적의 원인 중 하나는 우수한 인재이다산업화 시대 국부 이승만이 남긴 인재가 중추가 되었음은 부인할 수 없는 것이다.

세 번째 국부 이승만은 자유, 시장경제민주주를 남겨 주었다.

국부 이승만은 1949년 산업부흥5개년계획을 수립하였으나 전쟁으로 인해 좌절 되었다잿더미가 된 전후시대는 미국의 모가지를 또 비틀어 돈을 뜯어냈다.

1인당 소득이 40달러이던 시절 236명의 젊은 과학도를 1인당 6,000달러를 들여 미국으로 원자력 해외연수를 보냈다. 1956년 국부 이승만은 원자력 연구소를 세우고 연수에서 돌아온 그들에게 연구용 원자로 건설을 지시하여 트리가마크 건설을 했다.


국부 이승만의 두뇌는 슈퍼컴퓨터급인데 원전을 없애려 한 문재인은 286급이다사람의 두뇌는 시대와 문명의 진보와 관계가 없는 것이 입증 된다.

1958년에는 거대한 충주비료공장 건설에 착수했고호남비료공장문경시멘트공장인천판유리공장을 세워 중화학공업 발전의 토대를 놓았다강원도의 석탄 수송을 위해 철도의 보수와 함백선영월선영암선신설에 집중했다.

그 모든 재원은 국부 이승만 개인적인 역량으로 미국으로부터 갈취한 돈이었다.


국부 이승만 그는 대한민국의 선지자였다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유일한 당신이다움직일 수 없는 사실은 대한민국 국부는 이승만이다,

좌빨들은 아니 우파라는 작자들까지 국부 이승만의 부정선거에 대하여 게거품 문다한마디로 웃기는 개소리이다이승만 대통령은 신익희씨가 기차에서 심장마비로 갑자기 사망하면서 단독출마가 되어 무조건 대통령에 당선 되어 있었다부정선거를 지시할 이유가 없었다다만이기붕이 벌린 부정선거를 두고 국부 이승만이 부정선거의 원흉이라며 모든 것을 뒤집어 씌운다물론국정 책임자 대통령으로서 아랫사람이 저지른 잘못에 대한 책임은 있다그래서 하야했다이제는 부정선거에 대한 굴레를 벗겨 드려야 옳은 것 아닌가 말이다.

박정희 대통령은 정확하게 민주주의 본질을 꿰뚫고 있었다.

우리는 자유 민주 체제보다 더 훌륭한 제도를 아직 갖지 못했다그러나 아무리 훌륭한 제도라 하더라도 이를 지킬 수 있는 능력이 없을 때에는 이 민주 제도처럼 취약한 제도도 또한 없는 것이다

우리의 후손들이 오늘에 사는 우리 세대가그들을 위해 무엇을 했고 조국을 위해 어떠한 일을 했느냐고 물을 때 우리는 서슴지 않고 조국 근대화의 신앙을 가지고 일하고 또 일했다고 떳떳하게 대답할 수 있게 합시다

장준하는 자신이 발행하는 사상계에 콜론 보고서를 올렸다.

"한국에는 민주주의의 껍질만 남은 것도 기적이다한국에는 민주주의가 부적당한 것 같다차라리 인자한 전제정치가 타당할는지 모른다. "젊은교육을 받은 계급이 그들의 재능과 힘을.충분히 발휘할 곳을 찾지 못하여 지식 프롤레타리아트로 발전해갈 상당한 위험성이 있다젊은 사람들은 희망을 잃고부자는 점점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들은 점점 가난해 지고또 양심이란 것을 지키는 사람은 전부 소외되거나 배척되고목적을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자들만이 출세하는 사회이기 때문에 불원 한국 사회는 심각한 상황이 벌어질 것이다

"가난한 국가의 유능한 자제가 일반 대학에 들어가는 수는 학자금 부족으로 인해 대단히 제한되어 있다그들에게 어떠한 고등교육의 기회가 있다면 그것은 보통 군부 학교를 통해서이다이리하여 하층 계급 출신의 유망한 청년 장교가 다수 생기며특권적 관리 정치가에 분노를 갖게 된다이것은 폭발할 우려도 있는 것이다넓은 의미에서 한국이 타국의 예를 따라 군사 지배가 정당을 대체하는 그런 사태가 있을 수 있다 하는 의문은 정당한 것이다이것은 있을 법한 일이지만 적어도 당분간은 그럴 가능성은 적다(보고서 내용 요약)”

윤보선-장면 정부의 민낮을 낮낮이 까발리며 혁명의 필연성을 설파한 보고서를 자신의 잡지에 올리며자진하여 일제의 학도병이 된 독립운동가 장준하는 어떤 생각을 했을까?

뒤이어 팔리 보고서가 백악관에 제출된다.

“1961년 2월 현재 한국과 국민들은 병든 사회(sick society)이다정부언론교육교회기업 등 기본 기관들의 구조가 모두 부정부패와 사기로 관통돼있으며 실제로 한국인들은 마치 양상과 언행을 통해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꾸며대는 망상 세계에서 살고 있다정답은 우리는 이미 한국 정부그리고 아직까지는 한국 국민들의 요청과 기본 승인 아래 이미 간섭을 하고 있다며 우리는 주권이라는 단어의 울림에 우리 자신이 속아 넘어가게 해서는 안된다우리는 그러나 한국의 체면을 살려주기 위해 최대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우리의 조치가 한국의 주도로 비춰지도록 다루어야 한다자연스럽게 혁명의 다음이자 미완성 단계에 초점을 둔 1961년 419일이 적합하다전국경찰국장국가은행들의 행장새로운 감사관재무부 수주계약담당관 등 주요 직책에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인물들을 새로 임명토록 하고 419일부로 포괄적인 공무원 청렴 개혁을 선포할 것을 설득해야 한다만일 이 같은 노력이 실패하고장면 정부가 무너지면 최악으로 예상하고 있는 것과 같이 군사정변이 일 것이며 그런 사태가 발생하면 미국은 간섭하지 않을 것이고 한국은 안정될 것이다

보고서가 제출 된지 두달 만에 5.16 혁명이 일어났다.


장준하는 사상계를 통하여 5.16 혁명에 대한 전적인 지지 선언을 하고 나선다.

 “516군사혁명을 보고 “4·19 혁명이 입헌 정치와 자유를 쟁취하기 위한 민주주의 혁명이었다면, 5·16 혁명은 부패와 무능과 무질서와 공산주의의 책동을 타파하고 국가의 진로를 바로 잡으려는 민족주의적 군사혁명이다

60만 대군 중 혁명에 참여한 병력은 고작 3,600명에 불과했다한강대교를 사이에 두고 혁명군과 이를 막으려는 국군은 총부리를 겨누며 대치했다박정희 대통령은 혁명군에게 준동하지 말 것을 명령한 후 누구도 대동하지 않고 혈혈단신 한강대교를 건너갔다대치하는 국군은 홀로 걷는 박정희 대통령을 향해 발포하지 않았다. 60만 대군 전체가 혁명군이었다.


실질적 국정 운영자 장면은 혁명소식을 들고 가르멜봉쇄수녀원으로 도망가 숨었다미국은 도망간 장면을 향해 "겁쟁이야 너는 끝이다장면은 나타나지도 않았고 지도력을 행사하지도 않는다"며 혁명불개입 선언을 했다.

윤보선은 혁명 소식을 듣고 단발마 외마디 비명을 질렀다.

"올 것이 왔구나!“

그래도 명색이 한 국가의 대통령인데 혁명의 기운을 감지 하지 못하고 있었다면 누대를 이을 창피함이다당연히 일어나야 할 혁명이었고 때는 때로 오는 법이다올 것이 온 것 뿐이다.

주한미군 사령관 매그루더는 박정희 대통령과 5.16 혁명세력에 분노하며 개입의 명분을 만들기 위하여 대통령이나 국무총리의 재가를 받으려 했다그러나 실권자 장면은 도망가서 잠적했고 윤보선을 찾아갔다매그루더는 진압 명령서를 윤보선에게 주며 "사인만 해주면 된다"고 했다문학도 윤보선 답게 화답했다.

"우리나라는 며느리가 물에 빠져도 시아버지가 안고 나오지 못한다.“

5.16 혁명은 무혈혁명이다혁명 과정에서 단 한명의 인명도 죽거나 다치지 않았다.

동서고금 인류사를 통틀어 혁명은 혁명의 대상을 반드시 제거한다그러나 박정희 대통령은 제거하지 않았고 기회를 주었다.

윤보선은 박정희 대통령과 대통령 선거를 치루었다표차이는 고작 15만표에 불과했다전라도에서 몰표가 나와 간신히 신승했다선거에서 패배한 윤보선은 야당 당수가 되어 끊임없이 박정희 대통령의 뒷다리를 잡고 늘어졌다.

5.16혁명을 어느놈이 군사쿠테타 또는 군사정변이라 하느냐?

그 시대 공부한 엘리트가 대한민국에 있었는가 묻고 싶다군 장교는 대학을 나오지 않으면 임관할 수 없었고 대부분의 장교들은 국부 이승만께서 미국에 유학을 보내주어 유학까지 다녀온 대한민국 최고의 파워 엘리트 집단이었다.

 


** 전라도가 - - -

시험에 가산점 

5.18

김대중

민주화

- - -

- - -

- - -

아무튼 전라도가 문제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일부가 된 것은 아니겠지요?

 

* 이재명 피습 영상 민주당에서 삭제요청? 왜? 자작극노출위험? 

[한겨레] 민주, 이재명 피습 영상 삭제 요청…자작극 주장엔 법적 대응 검토 : 클리앙 (clien.net)

 

이재명 피습 영상에 피 한방울도 안 보여... > 자유게시판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systemclub.co.kr)

댓글목록

jmok님의 댓글

jmok 작성일

사리 사욕없이 다수(국민)를 위한 정치(자유민주주의+자유시장 경제 = 따라서 경제가 발전)를 지향하는 이념이 박정희의 이념(=국가의 생존에 필수적 길)이고
사리사욕을 추구하는 집단(소수의 권력집단)은 다수(국민)를 선동 하여 다수는 굶고 소수 집단만 누리는 김일성의 공산주의(사회주의라 위장한다)로 대립해 왔다.
제3의 자(다수의 국민)는 판단 능력이 있으면 당연히 박정희의 길(자유민주주의+자유시장 경제)을 선택할 것이나, 많은 사람이 공산주의(사회주의)에 속고 있다.
공짜에 속고 있다. 생산 없이 공짜가 어디에 있나. 내가 아니면 누가 공짜를 만들어 나를 먹이나 ? 속을 걸 속아야지 뻔한 거짓에 왜 속나 ?

휴게실 목록

Total 36건 1 페이지
휴게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6 대한민국의 독립 ? aufrhd 2024-03-01 181 14
35 故 '송 민도'님의 冥福이나마, 늦었지만, 삼가 빕니다… inf247661 2024-02-06 253 3
34 민 주 화 운동 은 나라를 허문다. aufrhd 2024-01-30 251 15
33 월북 뒤, 숙청된 만담가 元祖 '申 不出'의 만담 씨나… inf247661 2023-12-16 250 4
32 肅淸된 월북 漫談家 원조 '신 불출'의 '락화암'(상)… inf247661 2023-12-16 4290 5
31 좌빨은 발빠르게 움직인다. 댓글(2) aufrhd 2023-12-10 343 28
30 *** 민주화의 의미 aufrhd 2023-12-06 306 16
29 국부 박정희 를 모략하는 악질들! aufrhd 2023-11-20 374 8
28 대한민국 정치인은 모두 개자식 들 댓글(1) aufrhd 2023-10-14 985 29
27 그리운 노래 4곡{백 란아/ 이 란영/ 박 춘석 악단/… inf247661 2023-10-08 423 3
26 월남전 참전자의 의문점 해소방안을 다 함께 생각해 보자… 댓글(4) 만리경 2023-10-04 500 8
열람중 *[휴게실] 한국에는 두 계열 이 엄연히 존재한다. 댓글(1) aufrhd 2023-09-18 545 19
24 아직은 계속 더운데, 이런 영화들을,,. inf247661 2023-09-14 531 4
23 조곰 새로운 ,,.{삭제 예정} inf247661 2023-08-21 615 5
22 ♪ 아코디언 外/ 大尉의 딸{푸시킨}/ '이 근안' 경… inf247661 2023-07-01 1039 3
21 보성 지만원 박사님 형집행정지와 사면복권 청원 윤대통령… 댓글(1) 의병신백훈 2023-06-20 672 26
20 죽음의 의미 댓글(4) sunpalee 2023-03-05 1105 25
19 [삼 남매가 용감하게] 35회 시청 소감 노사랑 2023-01-23 818 10
18 암투? , 그 엄청나고 긴 전쟁터! 댓글(3) aufrhd 2023-01-12 1097 25
17 도끼가 외친다 "문재인 뽑은ㅅㄲ누구야" Monday 2023-01-11 1006 20
16 42개 증거 댓글(2) 지만원 2022-12-29 2509 39
15 코로나 보다 더무서운 중국발 미세먼지와 간접흡연의 위험… 봄맞이 2022-12-28 661 20
14 시뮬레이션 실험,기침 재채기 코풀때 날아가는 비말의 위… 봄맞이 2022-12-28 601 16
13 이념대립이 매우 심각하다. 댓글(1) aufrhd 2022-12-24 698 38
12 참고 (박정희대통령 維新憲法의 평가가 과연,,?? … 댓글(1) aufrhd 2022-12-04 749 16
11 우리나라 댓글(1) aufrhd 2022-10-08 1031 49
10 셰익스피어의 9가지 인생교훈 댓글(1) 海眼 2021-09-28 1774 37
9 ♡서부영화☆ 댓글(3) 방울이 2021-09-27 2115 24
8 삶의 지혜는? 댓글(1) 海眼 2021-09-24 1635 20
7 가을바람이 너무좋네 海眼 2021-09-24 1479 7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 대표자 : 지만원 | Tel : 02-595-2563 | Fax : 02-595-2594
E-mail : j-m-y8282@hanmail.net / jmw327@gmail.com
Copyright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All rights reserved.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