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광복군의 동태 > 박정희

본문 바로가기

System Club 인물과사건

박정희 목록

신경 광복군의 동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일 작성일10-01-04 10:39 조회12,884회 댓글5건

본문

박정희가 비밀 광복군이었다는 또 하나의 증거입니다.  소련군의 만주국 침략 후 다른 조선인 장교들은 신경에 광복군사령부를 창설하고 그곳에서 근무했는데, 박정희는 광복군 제 3지대가 있는 북경으로 바로 갔습니다.




창군전사 272쪽


댓글목록

시사논객님의 댓글

시사논객 작성일

다음 카페에 올린 그림 파일은 여기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http://cafe.daum.net/issue21/5NiW/400  으로 오셔서 보세요.

시사논객님의 댓글

시사논객 작성일

박정희 전 대통령께서 만주국에서 조선독립운동을 하셨음을 보여주는 여러 광복군 문서 자료들은 http://cafe500.daum.net/_c21_/bbs_list?grpid=rUoh&fldid=5NiW  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사논객님의 댓글

시사논객 작성일

아, 다움 카페에 올린 그림 파일은 다움 카페에 로그인하였을 때만 보이는군요.  즉 위의 캡쳐된 문서 파일 주소는 http://cfile268.uf.daum.net/image/192E23154B3AE08A08C902  인데, 다움 카페에 로그인하였을 때만 보이는 것입니다.

뉴클리어님의 댓글

뉴클리어 작성일

덕혜옹주 다큐를 보다보니 박정희대통령각하께서 덕혜옹주를 귀국시키셨더군요.

자유당민주당이 못한다 해도 나는 해야겠소. 나는 그말에서 일제강점기를 산 조선인으로서의

안타까운 마음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어떤 교수가 나와 인기를 생각해서 라고 하더군요.

한심한 교수가 아니겠습니까. 박정희대통령께서 인기따위는 생각하지 않으신 분인 것도 모르더군요.

친일파란 소리 정말 웃기는 소립니다.

테러극우님의 댓글

테러극우 댓글의 댓글 작성일

친일북괴 김대중이 만든 똥대가리 박원순이 친일혈서라며 증거를 조작하고 역사를 조작하였음으로 친일파라고 오해 받았죠 만주국 스파이로 있는 그런분을 감히 주제도 모르는 씹팔새끼들이 노답... 진짜 자살했으면 좋겠네요.
오히려 저는 친일파라고 우길때 마다 좌좀충들이 지들이 잘못된게 더 많이 까발려 지는걸 모르는게 고맙더군요.
왜 친일파라고 자주 못하는 것도, 지들이 해온게 있었고 실제 제대로 방송에서 다루면 까발려지는건 김대중등신의 실체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지금 친일파라고 말만 조금씩 화내라고 유도하지, 실제는 우파가 좋아하는 진보적 영웅 박정희 어르신의 진실이니까요.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 대표자 : 지만원 | Tel : 02-595-2563 | Fax : 02-595-2594
E-mail : j-m-y8282@hanmail.net / jmw327@gmail.com
Copyright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All rights reserved.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