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조이는 9.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만원 작성일25-09-05 11:48 조회99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가슴 조이는 9.23
이재명이 과연 유엔총회를 진행할 수 있을꺼?
대한민국이, 돌아가면서 맡는 UN의장국 차례에 해당하는 모양이다. 의장국 대통령은 기조연설을 하고 회의를 진행해야 하는 모양이다. 이변 9월 23일 총회에서 이재명이 대한민국 대통령 자격으로 이 역할을 해야 하는 모양이다. 과연 세계인들은 이런 그로테스크한 장면을 순순히 지켜만 보고 있을까? 만일 그렇다면 그 세계는 죽어있는 세계일 것이다.
대북제재 결의안이 10여 회나 되는데!
대북제제를 위한 UN결의안이 10여 개나 된다. 북이 6회의 핵실험을 할 때마다 세계는 놀랬고, 그때마다 대북제재 결의안이 강화되어왔다. 대륙간 탄도탄을 발사할 때마다 UN결의안이 강회됐다. 북의 불법 밀수행위가 번성할 때도 대북제재 결의안이 강화됐다. 이런 UN 차원의 제재 범위를 벗어나 개별국가들이 독자적으로 북한에 대해 제재 강도를 높여왔다.
대북제재 결의안 내용
* 무기 금수 및 수출입 제한
* 금융거래 및 자산 동결
* 화물 검색 의무화
* 해외 북한 노동자 송환
* 유류 공급 제한 등
세계는 살아있을까 죽어있을까?
이재명은 UN이 2006년부터 20년 동안 귀중하게 가꾸어온 대북제재 결의안을 무시하고, 북한에 8백만 달러의 금품을 제공한 혐의로 피고인이 되어 있는 상태다. 그는 국민을 배신하고 적장을 도운 반역자다. 여기에 더해 미국이 이끌어가는 UN의 권능을 비웃은 사람이다.
적장에게 엄청난 금품을 건네주고, 미국을 무시하고, UN의 권능을 비웃은 사람이 대통령이 된 것 자체가 기적인데, 그런 사람이 과연 세계인이 설립한 UN총회에서 의장이 되어 방망이를 두드릴 수 있을까? 만일 이를 세계인들이 허용한다면 UN은 웃음거리가 될 것이다.
2025.9.5. 지만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