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가야할 유일한 선의 길은 자유민주+자유경제를 자키는 길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mok 작성일25-09-13 08:51 조회20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한 국가가 가야할 유일한 선의 길은 다수(국민)의 자유와 권리를 헌법으로 보장하는 길이다
소수(권력)가 다수(국민)를 위해 의무적으로 지켜야 할 자유민주+자유시장 제도는 대한민국이 피흘리며 지켜온 길이다.
소위 좌파라 불리는 제도는, 소수가 다수를 희생시키는 악의 제도일 뿐, 자유민주+자유시장 제도(선의 제도)의 대안이 될 수 없고, 오직 국가와 국민을 파괴하는 소수 권력을 위한 악의 제도일 뿐이다.
악의 세력들은 소수를 위한 독재 제도를 마치 동일한 가치, 선의의 국가의 가치인냥 속이는데 성공하였다. 악이 좌로 불리우고 진보로 불리우는 현실이, 언론의 용어가 이를 입증한다.
좌는 악이고 극좌는 극악일 뿐, 선(우)은 국가가 다수를 위해 의무적으로 가야 할 길이지만 극선(극우)는 있을 수도 없으나 저들(악)은 극우를 있기라도 한냥 극우=극악인 냥 속이고 있다.
기억하자. 좌(악)는 우(선의 국가의 길)의 대안이 될 수 앖다. 새는 자우날개로 난다 궤변에 속아 우리 국가의 장래를 배움없고 정직하지 못한 사악한 자들에게 잃지 말아야 한다.
오직 속임수 일 뿐이지 좌(악)가 어떻게 다수(국민)을 위한 국가의 가는 길이 될 수 있는가 ?
진보와 보수의 용어는 폐기하고 좌파는 영원한 악이란 사실만 기억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