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종근에게 위증교사한 김병주의 내란몰이 자작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사논객 작성일26-01-31 02:20 조회2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더불어민주당의 내란몰이는 처음부터 민주당의 자작 사기극이었다. 윤석열 대통령의 내란이었는지 아니면 위증교사에 의한 김병주의 자작극이었는지 물어야 한다. 김병주는 2024년 12월 6일에 곽종근 특전사령관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시키기 전날 곽종근에게 윤석열 대통령을 내란 혐의로 엮을 수 있는 허위증언을 하도록 위증교사하였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과 처벌의 근거로 사용되었던 곽종근 특전사령관의 증언과 진술은 세 명의 인물에 의해 오염되었다. 곽종근의 증언과 진술은 그가 2024년 12월 4일 0시 20분과 30분 사이에 이상현 1공수여단장에게 지시를 내린 경위에 관한 것이다. 곽종근이 이상현에게 병력을 국회 안으로 들여보내라고 지시하였다. 단 몇 명이 잠깐 동안 국회 안으로 들어가 있었던 것이지만 그 장면이 영상으로 퍼져나갔을 때 일으킨 파장은 컸다. 곽종근은 자신의 독자적인 판단으로 그 지시를 내린 것이었으나, 민중기 변호사와 김병주 의원과 박범계 의원에게 협박과 회유를 당한 곽종근은 대통령 지시를 받고 명령을 내린 것으로 만드는 진술을 하였다. 그러나 곽종근의 거짓말은 특검이 곽종근의 비화폰 통화기록을 확보함으로써 탄로났다. 곽종근이 자기 부하들에게 그 지시를 내리기 전에 대통령 지시를 받기는커녕 대통령과 통화한 적이 없었다는 사실이 분명히 확인된 것이다. 대통령 탄핵과 처벌의 근거가 무너진 것이다.
그래서 이제는 곽종근에게 엄청난 위증교사를 한 김병주 의원에게 책임을 물어야 할 차례이다. 민주당은 전혀 객관적인 사실을 알아보거나 확인해 보려 하지 않고 탄핵소추안을 작성하여 통과시켰다.
https://www.study21.org/thread/justice/youtube/coax.html
* 김병주와 곽종근의 통화 녹취록 영상과 미디어 자료들이 잘 정리되어 있는 이 링크를 공유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